통합신경근 경혈시스템(INMAS치료시스템) 홈     동안침     통합신경근 경혈시스템(INMAS치료시스템)
통합신경근 경혈시스템(INMAS치료시스템)

통합 신경근 경혈 시스템(Integrative Neuromuscular Acupoint System,INMAS) 하임한의원은 신경중심의 새로운 침법 “통합 신경근 경혈 시스템(Integrative Neuromuscular Acupoint System,INMAS)”으로 진단과 치료를 함께합니다 통합신경근 경혈시스템(INMAS)이란? 1.INMAS는 생물의학적 개념을 적용하여 경혈 시스템의 기본 메커니즘과 임상 절차를 해석하는 동시에 고전 침술의 기본 원칙을 유지하며 증상뿐 아니라 근본을 함께 치료하는 사용자 친화적인 시스템입니다. 2.INMAS는 간단한 해부학적 경혈 시스템으로 환자를 평가하고 치료 결과를 예측하는 신뢰할 수 있고 재현 가능한 정량적 방법, 표준화된 치료 프로토콜을 제공합니다. 혈자리는 고정되지 않았다. 스트레스와 피로, 사고로 인한 급성 손상과 만성질환등은 우리 몸의 항상성을 변화시켜 경혈의 상태를 변화시킵니다. 경혈상태의 변화는 감각신경의 변화로 나타나고 눌러볼때의 감각의 변화 즉 통증 경혈로 나타납니다. 진단과 치료가 동시에 통합 신경근 경혈시스템 치료는 24개의 진단치료 혈자리(Primary Acupoints)와 통증이 나타나는 아시혈(Symptomatic Acupoints)와 만성질환과 자율신경 기능이상을 치료하는데 중요한 척추주변혈(paravertebral Acupoints)를 통해 진단하고 치료하는 새로운 침법을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