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삼공진단 홈     흑삼3대명약     흑삼공진단
흑삼공진단

하임한의원 흑삼 3대 명약

하임한의원에서는 홍삼의 면역력의 실체인 RG3가 3-4배 들어간 흑삼을 자체 9번 쪄서 만들어서 이 세상에 없는 새로운 흑삼한약을 만들고 있습니다  공진단/흑삼공진단  옛 조선에서는 왕실 3대 명약으로 공진단, 경옥고, 청심원이 알려져 있는데 이중에서도 공진단은 으뜸으로 손꼽힙니다.  하임 흑삼 공진단은 녹용과 사향 당귀 산수유등의 기존 공진단에 면역활성기능이 홍삼의 4-8배인 흑삼과 순환을 돕는 침향과 혈액순환을 돕는 황칠을 함께 넣어서 공진단의 피로 방지 및 피로회복 촉진 작용, 저하된 간 기능의 회복, 혈액순환 개선 작용과 흑삼, 침향, 황칠을 더하여 뇌의 인지기능과 학습능력, 집중력 향상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 흑삼경옥고  경옥고는 진액을 보충해 주는 생지황, 건조해진 폐를 촉촉히 적셔주는 꿀, 허약해진 폐의 기운을 북돋는 인삼, 폐의 화열을 없애주는 복령 이 4가지 약물을 적절히 배합함으로써 폐열로 인한 가래없는 기침의 치료하는 약입니다 거기에 하임한의원 원장이 직접 만드는 홍삼면역력의 4배인 흑삼을 첨가하여 면역력을 더 강화하게 만든 약입니다.  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발생한 호흡기 염증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와 경옥고가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가능성이 과학적으로 증명이 되었습니다.  흑삼브레인  흑삼브레인은 홍삼보다 면역성분이 6배나 많은 흑삼과 FSJ라는 치매 예방물질 있다고 발표된 십전대보탕을 발효하여 1주일동안 성심으로 달여서 고 형태로 만든 환으로 뇌에 영양을 빠르게 공급하여서 뇌 염증, 영양부족 상태를 개선하여, 자율 신경정신 장애 뿐 아니라 두통 어지럼증 이명, 난청, 만성통증같은 척추신경장애증상등도 함께 개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