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나요법 홈     추나요법     추나요법
추나요법

우리는 만성적인 스트레스, 과로, 수면부족으로 인해서 만성저강도 염증이 생기게 됩니다 이 염증은 근육과 근육을 싸고 있는 근막에 염증을 일으켜 긴장되게 만들뿐 아니라 척추를 잡고 있는 속근육 자세유지근육들을 긴장시키 우리몸의 기둥인 척추를 틀어지게 만듭니다. 척추가 틀어지게 되면 척추에서 나오는 신경의 이상을 초래하여 각종 통증 뿐 아니라 저림, 찌릿찌릿한 감각이상이 시작되고 더 나아가 신경의 지배를 받는 위장,간장,대장,소장등의 각종 장기의 기능저하를 초래합니다 또한 중요한 것은 치매, 우울증, 파킨슨씨 병과 같은 뇌질환에도 영향을 준다는 것입니다 머리부터 꼬리뼈까지 척추뼈 안에 뇌척수액이 흐릅니다 척추가 틀어지면 뇌척수액의 흐름에 영향을 주어 치매와 우울증 같은 뇌질환에 영향을 줄뿐 아니라 디스크 증세를 악화시키는 원인이 됩니다. 추나요법은 틀어진 척추를 바로 잡아서 바른 자세를 형성하고 신경의 눌림을 해소하여 몸 전체의 건강을 회복하는 안전한 치료방법입니다. 추나 적응증  일자목, 거북목  어깨비대칭 어깨결림 오십견 어깨통증  척추측만증  골반비대칭 요통 디스크 협착증 좌골신경통  안면비대칭  두통 어지럼증  생리통 생리불순 추나요법은 2019년 4월부터 보험급여화가 되어서 적은 비용(1회 만원에서 18000원)으로 연 20회까지 치료받으실수 있습니다. 하임한의원은 체형교정추나학회와 함께 하고 있고 원장님은 체형교정추나학회 강사로 한의사분들에게 추나를 강의하고 계십니다